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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관리 이용안내

■ 수강신청 방법

화면 상단의 메뉴에서 '수강신청'에 마우스를 올려서 나오는 하단 메뉴에서 '수강신청'을 클릭하여 주세요.

원하는 학습방식과 과정을 선택하고 수업횟수와 기간을 선택하면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회원님의 이름과 이메일, 연락처를 작성하고 수업시작일과 시간을 선택해 주세요.

결제설정하기

  • 일반결제: 기본 결제 방식입니다.
  • 포이트 사용하기: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해 결제하고자 할때 선택을 합니다.
  • 결제금액직접입력: 학습메니저와 상담 후 협의된 금액을 직접입력해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.

결제기본정보

  • 무통장입금: 하이니하오의 은행 계좌로 결제금액을 송금해 주시면 수강신청이 완료 됩니다.
  • 신용카드: 신용카드를 통해 결제할 수 잇습니다.
  • 실시간계좌이체: 은행계좌로의 즉시 이체
  • ARS: ARS로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해 결제하는 방법입니다.

■ 수업연기 방법

수업 연기 신청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-> 수업연기 부분을 클릭하여 주세요.

달력 버튼을 클릭하여 날짜를 선택한 후 수업연기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세요.